그런데 회원분들의 PC 환경은 개인마다 제각각이기 때문에 저희들이 직접 PC를 보지 않는 이상, 더 이상 도와 드릴 수가 없습니다. 그러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가까이 계시는 PC를 잘 아시는 분들을 통해 오류를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. 쪽지가 왔는데 볼수가 없어요
로그인이 된 상태인데도 로그인 후 쪽지함을 이용하라는 메시지와 함께 쪽지를 열어볼 수 없다는 에러를 호소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, 저희쪽에서 테스트 해 본 결과 저희 프로그램 문제가 아니라 회원분들의 PC 환경, 특히 방화벽 프로그램 때문에 그런 상황이 벌어지는 것으로 여겨집니다.